본문 바로가기

쿠쿠의 맛있는 집이야기

대부도 맛있는 집,대부도12호횟집,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680

서울에서 가까이 찾을 수 있는 바닷가 중 흔히 떠올리는 관광지 중 하나가 바로 대부도 인데요, 바닷가인 만큼 다양하고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횟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대부도에서 회가 맛있는 집 중에서 12호횟집이란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도 맛있는 집,대부도12호횟집,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동 680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다른 집에 비해 손님이 많은 것이 역시 제대로 찾아온 듯 하여 기분이 좋습니다.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고 지인과 이야기 좀 하고 있으니, 다양한 스끼다시들이 나옵니다. 

   



   


   

대부도 맛있는 집의 최고의 장점은 여러 가지 싱싱하고 다양한 해산물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것인데, 

해삼, 돌멍게, 산 낙지, 전복, 가리비, 소라 회 등등 정말 다양한 해산물을 맛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키 조개에 들어있는 관자로 정말 크기가 큽니다. 새우는 아직 철이 아니라서 엄청 크지 않으므로, 키 조개가 추천할 만 합니다.

   



   

대부도 맛있는 집의 오늘의 메인 요리는 바로 도다리 회 입니다.

   



   

싱싱한 도다리 회를 깻잎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회를 먹기 전에 찍은 사진인데 엄청 푸짐합니다.

   



   


   


   


   


   

회를 거의 먹고 나온 조개구이찜에는 각종 조개들과, 낙지, 게, 소라에 만두, 닭, 감자 등등이 푸짐하게 들었습니다.

   



   


   


   

마지막은 역시 칼국수와 매운탕입니다. 매운탕은 배가 불러 국물만 먹게 되지만 바다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얼큰한 맛이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바람 쐬러 가서 맛난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대부도의 12호횟집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