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압구정맛있는 집, 도니죠,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661-16

서울의 강남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의 중심지인 압구정은 그 이름에 어울리게 정말 다양하고 신기한 음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싱싱한 고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압구정 도니죠입니다.

   



   


   

밖에서 보이는 인테리어는 흔한 고깃집이 아니라 멋진 술집 분위기를 연상시키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고,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합니다.

   



   

역시 압구정 맛있는 집 답게 흔한 듯 하지만 예사롭지 않은 밑반찬들이 세팅됩니다.

   



   

고기 먹기 전에 시원한 국물의 묵밥으로 을 먹어주면서, 맛있는 고기 먹을 준비를 합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는 특수와규모둠인데 가격은 59,000원으로 고기의 질이나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불 판 위에 맛있게 익어가는 와규는 윤기가 좔좔 흐를 때 먹어줘야 합니다. 너무 익으면 맛이 없죠.

   



   

보기엔 두툼한 와규지만 입에 넣으면 육즙이 가득하면서 입 안에서 살살 녹는 맛입니다.

   



   

이 고기가 마무리로 먹은 차돌박이입니다. 차돌박이는 팬에 구워도 이렇게 직접 숯에 구워도 역시 맛있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는데 시원한 맥주 한잔 안 할 수 없겠죠. 부드럽고 목 넘김이 좋은 크림 생맥주를 시원하게 한잔 해줍니다.

   



   

소고기가 살짝 부족하여 추가한 돼지고기인데, 소고기만큼이나 맛이 좋습니다.

   



   

정말 두툼하고 맛있는 돼지고기를 숯불에 굽는데 그 동안 먹어본 삼겹살 중 제일 두툼하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소고기와 다르게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서 먹어주어야 합니다.

바싹 구워 바삭하고 쫀쫀하고 꼬돌꼬돌한 삼겹살입니다.

   



   

벽면을 보니 유명 연예인들의 사인이 많이 걸려있네요. 연예인들이 이렇게 많이 자주 찾을 만큼 고기의 맛은 최고입니다. 맛난 소고기가 먹고 싶을 때 압구정 도니죠의 특수와규모듬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