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쿠의 즐거운 먹거리 이야기

홍대치킨 뿔레치킨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4-1

홍대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이 다양한 클럽들 그리고 바로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해 드릴 홍 대 맛집의 메뉴는 바로 치킨으로 치킨이 생각 나면 꼭 찾아가게 되는 이색적이고 특이한 치킨요리로 제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입니다.

 

   

홍 대에서 치킨으로 유명한 바로 뿔레치킨입니다. 홍대놀이터에서 코너만 돌면 바로 보여서 찾기도 쉽고, 홍대만의 개성 있는 분위기처럼 외관도 특이합니다.


고급스러움과 빈티지한 느낌이 함께 드는 묘한 분위기를 살려낸 인테리어가 마음에 꼭 듭니다.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대략 기본 1시간정도는 기다리셔야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홍 대쪽에 일이 있어 가면 바로 예약 해 두고 다른 일 보고 있으면 연락을 주시니 그때 바로 방문하시면 조금 더 편하답니다. 내부로 들어오니 테이블마다 손님이 가득합니다.

 

   

처음에 독특한 인테리어라고 말씀 드렸는데 곳곳에 이런 식의 인테리어 센스가 넘쳐납니다. 다양한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커플들도 많고 여자들도 참 좋아하는 맛집인데, 조명의 은은함과 분위기가 사진도 잘 나오게 해줘서 그런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매력이 있는 곳인 듯 합니다.

   

   

치킨요리 전문점답게 치킨이 식지 않도록 밑에서 열기를 주는 워머입니다. 이 워머 덕분에 맛있는 치킨요리를 다 먹을 때까지 아주 따뜻하게 식지 않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치킨 무와 소

치킨과 함께 나오는 무도 아주 아삭하니 맛있고 소스들이 아주 독특해요! 한가지는 매콤하고 또 한가지는 오렌지 맛이 나면서 치킨 찍어먹으니 참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홍 대 맛집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꼭 알아야 할 것이 바로 세트메뉴인데, 뿔레는 세트로 주문하면 아삭아삭 새콤새콤한 샐러드에 어니언링, 포테이토칩까지 나오는데도 불구하고 가격도

2만원초반으로 훌륭한 가격입니다.

어니언링이랑 포테이토칩은 아주 깨끗하고 바삭 함이 일품입니다.

치킨 옷도 아주 얇게 나옵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꼭 시켜야 될 소스가 바로 치즈퐁듀소스인데, 진한 치즈 맛이 뭘 찍어먹어도 맛이 있습니다. 저는 이 소스에 치킨도 찍어먹고 링도 찍어먹고 칩도 막 찍어 먹습니다.

   

   

음료로는 딸기칵테일을 추천 드리는데요, 달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이 더운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만큼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가장 대표메뉴이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까르보나라치킨입니다. 다른 곳에도 비슷한 메뉴가 있어 몇 군데 먹어보았지만 이 집만한 맛을 내는 곳은 없더군요.

크림소스에 잘 튀긴 순 살을 넣어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최고입니다.



   


또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순 살이라 먹기도 편해서 누구나 좋아할 만 합니다.

양파슬라이스랑 적양 배추까지 있어서 아삭아삭 야채들도 같이 씹히고~ 포크로 그냥 콕 콕!

이래서 여기가 홍 대 맛집으로 유명할 수 밖에 없어요~

   

   

이건 스윗칠리치킨입니다. 칠리소스로 맛을 낸 치킨요리인데,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해서 한범 먹기 시작하면 손이 계속 갑니다.

치킨 위에 모짜렐라치즈가 듬뿍 올라가서 풍미까지 더해주고요, 치즈나 치킨양도 아낌없이 많이 넣어주기 때문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리지널치킨과 핫스파이시치킨인데요 반반씩 주문해서 먹으면 두 가지맛을 한번에 볼 수 있으니 좋습니다.

.

오리지날치킨은 약간 카레향도 나면서 정말 최고! 핫스파이시치킨은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열광할거에요

인공조미료가 들어간 매운맛이아니라 아주 깨끗하고 깔끔한 매운맛이나서 좋더라구요~

홍대에서 유명한 맛집 찾으시거나, 홍대에서 유명한 뿔레치킨을 안 가보신분들께 추천해 드리는 정말 필수로 가봐야 될 홍대 맛있는 집입니다. 분위기가 좋으니 데이트코스로도 좋습니다..